햇볕은 따갑지만 바람이 불어서 상쾌한 날~~
우리 친구들과 함께 텃밭으로 감자를 수확하러 갔어요
들꽃이 예쁘게 핀 길을 걷는데 나비가 친구들 옆으로 가까이 날아 다니네요
잘 가꾸어진 텃밭에 감자를 캐기 위해서 장갑을 끼고 모자를 쓴 후 출동~~
호미로 흙을 파니 감자가 나왔어요
감자가 우리 아가들 주먹보다 더 크네요
감자를 캐고 다른 텃밭을 둘러 보며 가지,오이,방울 토마토,상추등 다양한 작물을 살펴 보고 파라솔 밑에 앉아 시원한 야쿠르트도 마시며 하루를 즐겼어요
오늘 캔 감자로 엄마가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