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피부

작성자김명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병원에 이렇게 열심히 다니긴 처음

피부에 고름이 있다는건 아픔이네요

항생제를 먹고 주사를 맞아도

고름을 짜네야 하네요

삮지를 않고 아픔만 조금 덜하네요

대응이 늦어서 고생을 합니다

그래도 고름이 빠졌는지

땡땡 하지가 않네요

고름이 있을땐 땡땡 하니 벌겠어요

일주일을 약먹고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여름 피부는 긁으면 탈이 나는건데

작년에도 가렵다고 얼굴 긁어서

몇개월 고생 했는데

이번엔 고름이 생겨서 고생 하고 있어요

가렵다고 긁으면 고생 하는데 깜빡 잊어 버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