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남이섬

작성자김명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비가와서 산행이 취소되고

식물원과 남이섬으로 방향을

빗속을 우산 받고 걸어도 

평화로운 다정 함이

오랫만에 오니 정겨움도 생기고

얘기나누며 걸어도 너무 좋아요

보트도 타고 싶은데 비와서 핑게가 좋지

너무 비싸요 조금 저럼 하면 나중에라도 탈텐데

우리네는 나이 들기전에 하고싶은것도 많은데 입장 불가

진행원들이 우선적으로 어르신 들은 막아요

사고 나면 수습이 안되니까 그렇겠죠

못 하게 하면 더하고 싶은데 아무도 관심 밖

젊은 이들 불편 하지않게 구경 하는 것으로 만족할 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