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 나누어요

사랑반 김온유 토마토 수확

작성자시온유네|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1

온유 토마토 기르고
빨간 토마토가 3개가 달렸어요
너무 작은 1개는 놔두고
2개 수확 해서 언니랑 밥먹고 간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엔 인상을 쓰더니 오물오물 씹으며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립신사어린이집 | 작성시간 26.06.07 와! ~ 온유가 정성껏 키운 방울토마토가 빨갛게 잘 익었네요.🍅
    토마토를 관찰하고 직접 수확해 맛보는 소중한 경험을 했네요.

    처음에는 낯설어했지만 맛있다고 하며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가정에서도 어린이집 활동을 함께 이어가며 자연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