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 글방

인생 열차

작성자차므로|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0

인생열차

 

[1절]

정거장도 모르고 달려온 길

웃음도 눈물도 함께 실었네

지나온 그 세월 돌아보면

아쉬움만 남았어도 후회는 없네

 

[후렴]

인생열차 달려간다 어디로 가나

좋은 날도 슬픈 날도 다 싣고 가네

멈출 수 없는 이 길 위에서

오늘도 힘차게 달려가보자

 

[2절]

사랑도 미움도 정거장처럼

잠시 머물다 또 떠나가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이라지만 그래도 좋더라

 

[후렴]

인생열차 달려간다 어디로 가나

좋은 날도 슬픈 날도 다 싣고 가네

멈출 수 없는 이 길 위에서

오늘도 힘차게 달려가보자

 

[간주/브릿지]

뿌우~ 뿌우~ 울리는 기적소리에

잊었던 그 시절이 떠오르네

 

[후렴 반복]

[아웃트로]

인생열차 달려간다 정든 고향역

다시 한번 돌아보며 손을 흔드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