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랑길 5~7-1(고군면 5일시장) 코스 작성자순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토니 작성시간26.06.15 덥고 습한날씨.그래도 추어탕은 진해보임.수고 만땅하셨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여름은 여름이네요~~고생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자전거여행 작성시간26.06.15 정아네 식당 사장님께 열린마트 어디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너무 더워 맥주좀 사려고한다고... 순모님 사진에는 제가 보지 못한 풍경이 있어 좋습니다.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ㆍ 작성시간26.06.15 사진도 잘 감상하고 산위에서 얼음얼린 수박 쥬스 goodThank you so much~~•••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동네여행사 작성시간26.06.15 덥지만 멋진 추억만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멋진 추억의 길코리아둘레길은 계속 걸어야죠.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한길 작성시간26.06.15 새벽 어슴프레 날이 밝아오는 그 길에서 만나는 아침 풍경은 정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지요...새벽 일출은 만나지 못했어도 그 영롱한 하늘빛을 이쁘게 담아 내신 재주꾼의 솜씨...건네준 수박 쥬스는 수박맛은 안나고 꿀맛(?)이었다는 사실...진도에서의 걷기여행길 첫 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연이틀 무박 쉽지 않으셨을텐데...고생 많으셨습니다.그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