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해랑길 5~7-1(고군면 5일시장) 코스

작성자순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토니 작성시간26.06.15 덥고 습한날씨.
    그래도 추어탕은 진해보임.
    수고 만땅하셨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여름은 여름이네요~~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 노랑자전거여행 작성시간26.06.15 정아네 식당 사장님께 열린마트 어디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너무 더워 맥주좀 사려고한다고... 순모님 사진에는 제가 보지 못한 풍경이 있어 좋습니다.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미소ㆍ 작성시간26.06.15 사진도 잘 감상하고 산위에서 얼음얼린 수박 쥬스 good
    Thank you so much~~•••
  •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다~♧
  • 작성자 우리동네여행사 작성시간26.06.15 덥지만 멋진 추억만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멋진 추억의 길
    코리아둘레길은 계속 걸어야죠.
    고맙습니다~♧
  • 작성자 엄한길 작성시간26.06.15 새벽 어슴프레 날이 밝아오는 그 길에서 만나는 아침 풍경은 정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지요...
    새벽 일출은 만나지 못했어도 그 영롱한 하늘빛을 이쁘게 담아 내신 재주꾼의 솜씨...
    건네준 수박 쥬스는 수박맛은 안나고 꿀맛(?)이었다는 사실...진도에서의 걷기여행길 첫 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연이틀 무박 쉽지 않으셨을텐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