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리아 둘레길 사진

해파랑길 19~20코스(영덕해맞이공원~강구항~장사해수욕장~대게공원~화진해수욕장)를 다녀와서

작성자양선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228 목록 댓글 2

해파랑길 후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평산타 | 작성시간 26.06.21 해파랑길 19~20코스(영덕해맞이공원~강구항~장사해수욕장~대게공원~화진해수욕장)를 다녀와서....와우 멋 진 풍경을 너무
    자세하게 올려 주셔서 마치 내가 그 곳에 있는 착각이 들 정도로 풍경에 빠져 봅니다~~ 한 컷 한 컷 넘기다 보면 감탄이 저절로
    나오네요~~넘 좋은 풍경 많이 올려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오늘도 힐링 잘하고 갑니다~~담에 또 놀러 올게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양선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이번에 다녀온 해파랑길의 강구항은 대게를 맛볼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와 해산물을 즐길수가 있어 좋은 곳 입니다~~ 대게축제와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매력적인 곳 이죠~~새벽부터 장대비가 쏟아져 걱정하면서 하루를 열었는데 서서히 비가 그치기 시작하여 점심때는 맑게 개인 파란 하늘을 볼 수가 있는 반전이 일어나 힐링하는 하루를 보낼수 있었네요~~모든게 덕분 입니다~~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