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출발 예정!! 5일전 입금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우리동네여행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상출발 예정 입니다~!좌석지정 하시고 입금해주세요~^^ 닉네임과 입금자명이 다른경우 알려주세요!!정상출발 확정 시 미입금이시면 좌석지정은 무효처리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