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죄(업)를 지으면 반드시 과보가 온다

작성자덕광(지등화)|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죄(업)를 지으면 반드시 과보가 온다

 

그래서 정법문중으로 오늘도 한300명 정도 신규 신도가 오셨다는데

내가 좀 어려운 주제로 법문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결론은 부처님은 살아계신다 하는 것을 역설한 거예요.

부처님은 계신다는 거예요. 이 법계에 계신다.

열심히 부처님을 찾으면 감응하신다.

부처님을 찾되 착한 사람 되어가지고 찾아라 그거예요.

불교에서 말하는 계율을 지킬 줄 알아라.

최소한도 오계는 지켜라.

오계 중에서도 중요한 계(戒)하나도 못 지키는데

그러면 아니다는 겁니다.

그렇게 살지 말라. 죄를 짓지 말라.

죄(업)를 지으면 반드시 과보가 온다.

물체에 그림자가 따르듯이 반드시 과보가 있다.

그러니 그렇게 살지 마시오 하는 것을 역설하는 데가 현지사입니다.

 

출처:2018년 자재 만현 큰스님 법문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