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요청드립니다 작성자COM린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FHD로 낮춰서 250내외로 맞춰서 견적 재요청드리겠습니다! 알고보니 FHD모니터더라구요 스팀으로 주로하는게임이 호그와트레거시, 사이버펑크 이정도라인업일것같습니다. 이게 AAA급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6 네 둘다 고사양 게임이네요 FHD로 짜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