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요청드립니다

작성자COM린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1

FHD로 낮춰서 250내외로 맞춰서 견적 재요청드리겠습니다! 알고보니 FHD모니터더라구요 

스팀으로 주로하는게임이 호그와트레거시, 사이버펑크 이정도라인업일것같습니다. 이게 AAA급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6 네 둘다 고사양 게임이네요 FHD로 짜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