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봉달이형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1

견적을 다시 보려고 하는데,
금액은 300에 맞추고 싶구요, 데스크탑을 사용하면서 중간중간 업그레이드를 하려는 계획도 있습니다.

그래서 cpu보다 한단계 높은 파워를 맞추고싶어요,
윈도는 없이 견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6 1. 음... 현새대 제품중 원하시는 작업이 가장 적합한 최고의 CPU가 270K 입니다

    해당 제품 윗급으로는 아예 없어서 업그레이드가 안되고 , 다음세대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로 다른 제품 없냐 하면 AMD쪽이 있긴한데 이쪽은 게이밍에 더 적합한 터라, 이걸로 변경하면 CPU기준 약 2배 더 비싸고 작업 성능은 약간 내려가거나 비슷함)

    2. 그냥 CPU는 인텔 최고등급인 270K를 쓰고 + 파워는 요청대로 넉넉하게 (차후 시스템 변경시 재활용 가능) + 보드나 쿨러는 적당히 가성비 제품으로 짜드리는게 맞을듯 싶습니다

    해당 견적으로 기존 신청 글에 견적 남겨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