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 요청 드립니다.

작성자성일모|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2

컴퓨터 한번 사면 크게 바꿀 일이 없으면

5년 이상 작은 부품만 교체하면서 쓰고 있는데 

신성조님 개인적인 견해로 봤을 때 오래 쓸 수 있는 견적인가요??

그리고 업그레이드 할 때 불편한 점은 없겠죠??

 

그리고 위에 수정을 못했는데 현금영수증 제 핸드폰 번호로 발행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7 일단 모든 부품 불량 빈도가 낮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고

    QHD에서는 5년 내내 안불편하고

    4K는 약간 옵션 타협하면 5년 정도는 충분히 쓸겁니다!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7 (현영 내용 확인했습니다 다음주 금요일에 일괄발행할때 같이해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