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견적 요청드립니다

작성자스카이스크래퍼|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1

성조님 그럼 5070 ti로 구성시 견적도 부탁드립니다!

혹시 그러면 차후 모니터 1대 추가해도 무리없는지도 문의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7 모니터는 어지간하면 추가 안하는게 좋긴하죠.. (그냥 달려만 있어서 그래픽카드의 메모리와 성능을 잡아먹는터라)

    하더라도 FHD 해상도에 방송 세팅한 화면 정도만 올려놓고 쓰세요!

    (5070TI 견적 남겨드렸으니 채크해보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