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문의 드립니다.

작성자터프박|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1

컴린이라 댓글쓰기가 안되네요. 

Qhd사양으로 맞추려면 어떻게 업그레이드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예산차이가 너무 큽니다.. 하시는 게임이 고사양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양이 오를께 뻔해서 (배그 같은 경우 10년전이랑 지금과 사양차이가 2배이상 나죠)

    7800X3D + 5070 정도를 권장하고싶은데 이건 300대가 그냥 넘어버리기에.. FHD에서 쓰시는게 맞아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