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문의 드립니다. 작성자터프박|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컴린이라 댓글쓰기가 안되네요. Qhd사양으로 맞추려면 어떻게 업그레이드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예산차이가 너무 큽니다.. 하시는 게임이 고사양은 아니지만시간이 지나면 사양이 오를께 뻔해서 (배그 같은 경우 10년전이랑 지금과 사양차이가 2배이상 나죠)7800X3D + 5070 정도를 권장하고싶은데 이건 300대가 그냥 넘어버리기에.. FHD에서 쓰시는게 맞아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