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구매견적 요청드립니다. 작성자priss|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페자료의 5월 견적 엑셀파일에서 sheet2 에 나와있는걸 참조했는데요.요즘 부품정황을 몰라서 단종이나 이런거까지는 미처 안따져봤습니다.견적요청은 다시 올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2 음? 올 오월 견적을 보셨다해도 가격차이가 크게 날탠데.. 다른걸 보신게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