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0 12700K에 저가형 보드 조합이라 애초에 성능이 (지금은 15세대 , 15세대 리프레쉬 까지 나온 상황)
낮아 현세대 그래픽카드 사용이 어렵습니다
메모리도 무척 낮아 게이밍 용도에 맞지 않고요 (지금 DDR4사는건 너무 호구 같은 선택)
해당 PC 정리하시고 게이밍용은 따로 사는게 맞고
초기불량이 나면 수요일 밤에 해결이 안됩니다
월요일 용산에 주문 -> 화요일 도착 -> 도착하자마자 조립한다 쳐도 초기불량 확인할 시기면
화요일에 재주문 불가 수요일 주문 -> 다시 목요일 도착 -> 목요일 조립
이런식으로 흘러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희는 밤 늦게 까지 일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