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Re:추가견적 요청드렸습니다.

작성자neozy|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0 12700K에 저가형 보드 조합이라 애초에 성능이 (지금은 15세대 , 15세대 리프레쉬 까지 나온 상황)

    낮아 현세대 그래픽카드 사용이 어렵습니다

    메모리도 무척 낮아 게이밍 용도에 맞지 않고요 (지금 DDR4사는건 너무 호구 같은 선택)

    해당 PC 정리하시고 게이밍용은 따로 사는게 맞고

    초기불량이 나면 수요일 밤에 해결이 안됩니다

    월요일 용산에 주문 -> 화요일 도착 -> 도착하자마자 조립한다 쳐도 초기불량 확인할 시기면

    화요일에 재주문 불가 수요일 주문 -> 다시 목요일 도착 -> 목요일 조립

    이런식으로 흘러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희는 밤 늦게 까지 일을 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0 결국 2대 추가 주문을 하시겠다면

    그 2대는 택배로 받아보시는게 맞아보입니다

    우선 7대 먼저 사용하시구요 (한두대 빠진다고 업무가 바로 안돌아가거나 하지는 않으실듯 싶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