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제가 총알 충전하는 동안 CPU도 가격이 올랐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이 저의 마지막 PC 세팅이라고 생각되서 CPU 성능도 조금 챙겨볼까합니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추천주세요. FPS를 거의 안하긴 하지만 주사율도 조금은 (120이상 144이상?) 챙겨볼까합니다.
쿨러의 경우에도, LED가 있는거 다 싫어! 이런건 아니고 RGB로 형형색색으로 번쩍거리는 것만 아니면 좋습니다.
온도나 상태 보는걸 좋아해서 쿨러에 온도표시되는것도 좋습니다.
소음은...어렵다고 하셨지만 최대한 챙겨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