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문의 드립니다
-CPU: AMD 라이젠7-6세대 9800X3D
-쿨러: 쿨러마스터 MASTERLIQUID 360 ATMOS II LCD (화이트)
-튜닝 부품:
-보드: ASUS ProArt B850-CREATOR WIFI NEO
-램: ADATA DDR5-5600 CL46-45-45 (16GB) *2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5080 뱅가드 SOC D7 16GB 하이퍼프로져
-SSD: SK하이닉스 Platinum P41 M.2 NVMe (2TB)
-HDD:
-케이스: NZXT H7 Flow V2
-파워: 시소닉 NEW FOCUS V4 GX-850 GOLD 풀모듈러 ATX3.1
-윈도우 11 정품
2번 나누어서 입금 드려도 되나요?
그래픽 카드를 제외 한 모든 부품 가격 (계산서) 법인 구매
그래픽 카드는 (계좌이체) 현금영수증 이렇게는 안되나요? 개인 구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