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견적 및 의뢰 입금 문의 드려요

작성자Byrne|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1

입금 문의 드립니다

-CPU: AMD 라이젠7-6세대 9800X3D
-쿨러: 쿨러마스터 MASTERLIQUID 360 ATMOS II LCD (화이트)
-튜닝 부품:
-보드: ASUS ProArt B850-CREATOR WIFI NEO
-램: ADATA DDR5-5600 CL46-45-45 (16GB) *2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5080 뱅가드 SOC D7 16GB 하이퍼프로져
-SSD: SK하이닉스 Platinum P41 M.2 NVMe (2TB)
-HDD: 
-케이스: NZXT H7 Flow V2
-파워: 시소닉 NEW FOCUS V4 GX-850 GOLD 풀모듈러 ATX3.1

-윈도우 11 정품 

 

 

2번 나누어서 입금 드려도 되나요?

그래픽 카드를 제외 한 모든 부품 가격 (계산서) 법인 구매 

그래픽 카드는 (계좌이체) 현금영수증 이렇게는 안되나요?  개인 구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가능합니다

    법인 구매는 법인 계좌로 입금하시고

    개인 구매는 별도로 넣고 문자로 해당 내용 남겨두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