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재요청 드립니다(수정) 작성자호호콩|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3 이쁜 화이트 어항 케이스 쓸려면 필수입니다..그리고 그거 뺀다고 한들 500 이하로 못짜요올려드린 견적 보시면 쿨러를 싼거가서 20만원 뺀다고한들나머지는 예산 뺄때가 없는데..60만원이상을 어디서 줄여요 ㅠ 사양을 낮추셔야됩니다(딱히 케이스를 비싼것 넣은것도 아니고 보드도 B850인데다가 램도 16X2입니다 저거 다 좀 더 저렴한거 넣는다 쳐도 윈도우 포함해서 SSD 2T에 5080 / 9800X3D에 MAX 500이 될수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