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맥스 LIQMAX 3 ARGB 240 을 쓰는데 저번에
고장나서 교체 받았지만 또 순환이 안돼서 이참에 공냉으로
교체하려 합니다 공냉 쿨러 어떤걸로 바꿔야 할까요?
CPU는 5600X 입니다
컴산지는 5 년 정도 고 쿨러교체도 4년정도 됬어요
다음검색
애너맥스 LIQMAX 3 ARGB 240 을 쓰는데 저번에
고장나서 교체 받았지만 또 순환이 안돼서 이참에 공냉으로
교체하려 합니다 공냉 쿨러 어떤걸로 바꿔야 할까요?
CPU는 5600X 입니다
컴산지는 5 년 정도 고 쿨러교체도 4년정도 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