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애너맥스 공냉으로 교체문의

작성자검은날개|작성시간26.06.14|조회수23 목록 댓글 1

애너맥스 LIQMAX 3 ARGB 240 을 쓰는데 저번에

고장나서 교체 받았지만 또 순환이  안돼서 이참에 공냉으로 

교체하려 합니다 공냉 쿨러 어떤걸로 바꿔야 할까요?

CPU는 5600X 입니다 

컴산지는 5 년 정도 고 쿨러교체도 4년정도 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4 AG400 G2나

    좀 더 좋은녀석을 찾는다면 AG620 G2로 사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