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인텔270k plus
GIGABYTE 지포스 RTX 5070 AERO OC D7 12GB
사용하는데 모니터 구매 하려고 합니다.
혹시 삼성 모니터 추천하시는 모델있나요??
오빠가 삼성 다녀서 직원가로 살수 있어서..고민이긴한데 색으로는 벤큐나 델이 좋다고 해서 고려하고 있는데 혹시 모델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ㅠㅠ 2달째 고민중이라 ㅠㅠ
게임은 명조 ,건축업 작업, 3D작업 영상작업 합니다.
주로 하루에 2편정도 영화 보는 편이라 화질과 밝기 중요 합니다. 델이나 벤큐 as 괜찮을까요??
5070이 4k 추천 안하는 이유가 게임 Hz, 주사율때문인가요?? 4k가 화질이 더 좋은데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