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5070은 qhd????

작성자누누슈|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2

Cpu 인텔270k plus
GIGABYTE 지포스 RTX 5070 AERO OC D7 12GB
사용하는데 모니터 구매 하려고 합니다.
혹시 삼성 모니터 추천하시는 모델있나요??
오빠가 삼성 다녀서 직원가로 살수 있어서..고민이긴한데 색으로는 벤큐나 델이 좋다고 해서 고려하고 있는데 혹시 모델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ㅠㅠ 2달째 고민중이라 ㅠㅠ
게임은 명조 ,건축업 작업, 3D작업 영상작업 합니다.
주로 하루에 2편정도 영화 보는 편이라 화질과 밝기 중요 합니다. 델이나 벤큐 as 괜찮을까요??
5070이 4k 추천 안하는 이유가 게임 Hz, 주사율때문인가요?? 4k가 화질이 더 좋은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0 5070 성능으로 4k 모니터 커버가 안되서 추천안하는겁니다 5070TI가 월등히 성능 높은데도 프레임 커버가 안되는데

    리뷰를 한번 보시지요..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0 화질과 색감은 OLED가 월등히 좋습니다

    가격에 품질 따라가는거라 ..

    LG / 삼성에 OLED 모니터 쪽에서 선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