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매견적 요청? 전에 질문을 먼저... 작성자시루떡|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무립니다 멀쩡한 QHD 모니터 살려면 50정도 줘야되는데 (고주사율에 밝기 나쁘지 않은 제품)남은 250 금액으로 케이스 내부에 LCD 들어가고 78X3D + 5060TI 이상은 계산상 불가능78X3D 5060TI 디자인 안따지고 가성비만 따져서 못생기고 실용적이게 짜도 250은 걍 나오거든요참고로 78X3D 가도 최소 프레임 방어는 120 내외일겁니다 (평균은 100 중반쯤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참고로 리안리 케이스 20만원 가량하고 LCD 패널 별도 설치해도 10만원 정도에 팬 하나도 안줘서 팬사는데만 약 20가까이 (이것도 비싼팬 안사는 조건으로) 수랭 쿨러 넣으면 상대적으로 싼것 넣어도 10 초반이라 모니터 포함하면 350 잡아도 간당간당합니다 78X3D +5060TI 급으로요 4070은 단종이라 5070으로 가면 400도 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