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구매견적 요청? 전에 질문을 먼저...

작성자시루떡|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무립니다 멀쩡한 QHD 모니터 살려면 50정도 줘야되는데 (고주사율에 밝기 나쁘지 않은 제품)

    남은 250 금액으로 케이스 내부에 LCD 들어가고

    78X3D + 5060TI 이상은 계산상 불가능

    78X3D 5060TI 디자인 안따지고 가성비만 따져서 못생기고 실용적이게 짜도

    250은 걍 나오거든요

    참고로 78X3D 가도 최소 프레임 방어는 120 내외일겁니다 (평균은 100 중반쯤 나옴)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참고로 리안리 케이스 20만원 가량하고 LCD 패널 별도 설치해도 10만원 정도에 팬 하나도 안줘서 팬사는데만 약 20가까이 (이것도 비싼팬 안사는 조건으로) 수랭 쿨러 넣으면 상대적으로 싼것 넣어도 10 초반이라 모니터 포함하면 350 잡아도 간당간당합니다 78X3D +5060TI 급으로요 4070은 단종이라 5070으로 가면 400도 넘을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