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일단은 발리스틱스 XMP 프로필만 적용해서 3200 클럭으로 사용하렵니다 ㅠㅠ
3600으로 쓰다가 부팅이 되네 안되네 해서 수은전지를 뺏다꼈다 했다 그런 이야기도 보고.. 2666에서 3600은 좀 위험하다 내용도 봐서..
PBO 이런거는 되어있었는지도 모르긴 한데,,, 옛날 영상 보고 자동 PBO만 켜놨습니다..
구입할 때는, 램오버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만원밖에 안하네 하고 추가했었는데 ㅎㅎ
이런 일 생기고 나니까, 전에 세팅이나 그런 내용을 전혀 몰라서..
부랴부랴 질문하고 XMP PBO 적용하고 그러느라 사장님이 올려주신 램오버 PBO 영상들 들여다보고 그랬네요~
같은 문제 생기면 포맷하고 사용해보겠습니다~ 일일이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