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문의드립니다.(두번째)

작성자야구소년|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첫번째 조언해주신대로 쿨러와 파워 결정했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작업을 위해 메모리를 64GB, SSD를 2TB로 바꾸지 않으면 안되겠더라구요. 근데 진짜 너어어무 값이 올라서 추천해주신 좋은 제품들 대신 가격이 좀 저렴한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 저렴한대신 너무 위험한가요? 돈이 좀 들더라도 5월 견적에 나온대로 WD 대신 하이닉스, Apacer 대신 ADTA로 가야 할까요?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라파엘) 

ASUS PRIME 라데온 RX 9070 XT OC, XFX 라데온 RX 9070 XT SWIFT

TUF Gaming B850M-PLUS II

Apacer DDR5-6000 CL38 NOX WHITE 패키지 (64GB(32Gx2))

WD BLACK SN850X 2TB M.2 NVMe SSD (GEN4/PS5 호환)

리안리 LANCOOL 207 (블랙)

잘만 Alpha II V2 A36

파워는 슈퍼플라워 리덕스 7 850W 골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6 일단 그래픽카드와 CPU가 작업용이 아닌데요..?

    라데온은 작업 호환성이 크게 떨어지는 편이고

    CPU도 9800X3D에 비하면 멀티성능 싱글성능 둘다 꽤 크게 낮은편이라 짜두신 견적은 그냥 순수 게이밍 용도입니다

    그리고 저런 티어 낮은 브랜드 제품의 램을 쓰면 초기 불량율이 제법 높은 편이니 알아두고 구매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