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지유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7 1. 일단 쿨러 저거 듀얼타워중에 중하급.. RC1900N으로 가세요

    2. 마이크론 6000 CL36은 성능이 낮은 제품 6000 CL30 짜리 찾아보세요

    3. MSI 게이밍 플러스는 사운드칩 최하급 전원부도 터프보다 구리고 USB 나 확장성도 구리고 편의성은 1도 없는 싸구려 (16만원짜리 보드랑 비슷함)

    4. 어항에 공랭은 온도가 안잡힐겁니다 메쉬타입 케이스로 변경하시고

    지금 짜둔견적 어디 완본체 보고 이야기하시는거 같은데

    저거 안팔리고 구린애들만 모은 견적입니다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7 적고난뒤에 보니 이미 사셨다고 하셨는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SSD 포함해서(500G짜리) 지적한 4가지다 안팔리고 구린 제품이라 덤핑으로 떨이하는걸 조합해서 판 완본체

    당장에 리얼벤치만 돌려도 온도가 안잡힐겁니다;; 불량율도 높고

    같은 사양이라도 다른분들보다 성능도 소폭 떨어지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