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를 기존에 사용하던 걸로 잘못 기입하였습니다 현재 ssd는 Western Digital WD_BLACK SN850X M.2 NVMe 2280 2TB입니다
완본체는 아니고 제가 알리에서 드래곤볼하며 모았던 것들인데 조금 더 찾아볼 걸 그랬네요 ㅜㅜ 너무 가격만 신경썼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피드백 사항들 중 우선 어항에 공랭은 온도가 안잡힌다는 부분부터 상하단 케이스 팬을 추가하여 해결하고자 합니다(현재 측면 후면 케이스팬은 있습니다)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계속 챙겨보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