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작업용으로 3d프로그램(솔리드웍스)을 돌릴때 가장 고려해야할 부품이 뭐가 있나요?
솔리드웍스에서 거의 대용량어셈블리까지만 이용하고 렌더링같은건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대용량어셈블리 파일을 열때, 대용량어셈블리 상태에서 다른부품을 추가적으로 불러올때 로딩이 좀 긴거와
중립파일(igs,step등)로 저장하거나 불러올때 로딩딜레이가 좀 긴걸 개선하고싶은 불편사항이네요
사실현재 (amd1600x,1060)도 크게 불편함은 없는데 위 두 사항을개선하고싶다면 어떤부품을 가장고려해야 하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