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5080 그래픽 카드 질문

작성자fkcnskdn|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1

감사합니다. 제 모니터가 fhd 320hz인데, 신성조님이 올려주신 fhd, qhd, 4k 영상 중에 어느 걸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방어가 목표는 아닙니다. 현재 엔비디아가 게이밍 그래픽카드 생산을 중단해서 최대한 좋은 걸로 맞추려고 한 건데, 과투자다 하시면 견적을 조금 낮추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초고사양 게임 하시는거 아니면 QHD 영상에 본체로 가시되

    그래픽카드는 5070TI로 조합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