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8 음.. 저거 쿨링 좀 구리긴한데..딴건 그대로 두고 그래픽카드만 다른걸로 가시는게..조텍솔리드나 만리 가야르도 정도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