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yeoni|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1

 

남편이 평소에는 스타크래프트나, 메이플스토리를

주로 하고 gta6 가 나오면 그 게임도 하고 싶어하는데

노트북을 wqhd모니터를 연결해서 하고 있어서

 

cpu - 라이젠7 5700X3D

ram - ddr4 3200 8gb x 2

 

그래픽 - RTX 4070 Super

nvme 512gb

어항케이스

 

이 정도의 스펙 어떨까요?

그채픽

그챞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9 새로나올 GTA 돌리기에는 부족한 사양입니다

    구채적으로 램 용량 / CPU 성능이 부족해보이네요 (그래픽카드야 약간 옵션타협하면 된다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