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1 1. 견적이 이상합니다 275K 라는 제품은 없음 285K나 270K가 있고 성능은 후속기인 270K가 더 좋습니다 (더 저렴하고요)
2. 토마호크 가성비 구린 보드라.. 제 Z890 비교표 참조하셔서 보드 고르는걸 추천드립니다 (딱히 불량율이 낮거나 AS가 좋지도 않음)
3. 쿨러 저걸로 270K 커버 어려울겁니다 수랭 권장
4. 슈플 리덕스 3는 7과 품질 격차가 매우 큽니다 슈플 좋은 파워라 부르는건 리덕스 7 제품이니 변경하는게 좋겠네요
5. C8 케이스는 팬을 단 1개도 안주는 어항 제품입니다 해당 조합에 저걸 집어넣으면 온도가 안잡혀요
-> 메쉬형 케이스로 변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