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견적 조언 플러스 질문드려요

작성자치킨사냥꾼|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

죄송한데 혹시 램 오버클럭에 관해서도 조언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립컴 허밋힘 | 작성시간 26.06.11 오버클럭은 굳이 필요 없으실거 같습니다 요새 램들이 수율이 좋지 않아서 하나마나이고 오히려 안정성은 떨어질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