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컴알못뽀짝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3 이상한 부분은 전혀 없고 가끔 CPU 뿔딱이 걸리면 온도가 높을탠데

    그때 커옵 -10 정도만 주고 쓰시면 될듯!

    아참 AM5는 LBC 모델보다 그냥 G2가 온도 더 잘잡을꺼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