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컴알못뽀짝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3 이상한 부분은 전혀 없고 가끔 CPU 뿔딱이 걸리면 온도가 높을탠데그때 커옵 -10 정도만 주고 쓰시면 될듯!아참 AM5는 LBC 모델보다 그냥 G2가 온도 더 잘잡을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