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작성시간26.06.12|조회수75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9800x3d

rc1900

Tuf b850m plus wifi7

adata ddr5-5600 16gb *2

msi 5080 뱅가드 soc

wd sn850x 1tb

란쿨207 + artic p12 pro argb reverse

Superflower SF-1000F14XG LEADEX VII GOLD

 

이렇게 짜봤습니다. 혹시 발열이 안잡힐 것 같다거나5080 뱅가드라 m보드 안된다거나가격적으로 더 아낄 수 있는 부분 있을지 궁금합니다.마닉 클래식2 1050 골드는 품질이 안좋을까요?좀 찾아보니까 5080은 넉넉하게 1000w 가는게 좋다고해서 일단 1000으로 넣었습니다 성조님은 850으로 짜긴 하셨더라고요 파워 용량도 조언 부탁드립니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3 파워는 850W 써도될겁니다

    WIFI 필요없으면 그냥 B850M PLUS ll 제품 쓰시구요

    다른데는 딱히 아낄곳이 없어요

    마닉은 리덕스 7보다는 확실히 품질이 낮아요 (그래서 고용량에서 추천 목록에 없는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