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작업용 pc고견부탁 드립니다。 작성자부천히어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견 감사합니다보드 그레이드를 올리는게 좋을거 같다는말씀은 다른부품의 성능을 뽑아내기 어려워 올리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3 그냥 기능이 아쉬운 제품이라 그렇습니다(USB 속도 느리고 숫자도 적고, 편의 기능도 없어서 조립하기도 불편한 제품 + 그외에 여러 확장성도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