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jangjw|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5 1. 10만원 정도에서는 잘만 제품이 불량이 적어서 쓸만합니다 (약간의 펌프 소음은 있음)

    2. 게인워드 제품 쿨링 좋은편이라 3팬 안가셔도됩니다

    3. 달수있는데 싸구려팬 (케이스 기본이랑 같은것) 달꺼면 그냥 안다시는게.. (소음과 불량만 증가합니다, 개당 2만원 넘어가는팬이어야 어느정도 품질이 확보되는데 9만원짜리에 그렇게 팬다는 것도 애매하고 그래픽카드 등급이 높지 않아 달 필요도 없어보입니다)

    잘짜두셔서 그대로 가는게 좋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