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른아침작은새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6 업그레이드 대비해서 1000W 가신거고..

    음 업그레이드 대비하시면 쿨러도 수랭가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5080급이 PC 내부온도를 꽤나 올리는터라 커옵을 직접 넣어 쓸게 아니면 수랭 가는게 안전합니다

    커옵 할줄 아시면 그대로 가셔도 무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