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른아침작은새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6 업그레이드 대비해서 1000W 가신거고..음 업그레이드 대비하시면 쿨러도 수랭가는게 좋을듯 싶습니다5080급이 PC 내부온도를 꽤나 올리는터라 커옵을 직접 넣어 쓸게 아니면 수랭 가는게 안전합니다커옵 할줄 아시면 그대로 가셔도 무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