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정도로 가면 될까용?? 메인보드 650em이 품절이여서 저걸로 넣었습니다.
저사양게임만해서(피파or롤) 600w정도로 파워맞췄는데 650이나 700정도로 해야하는지와 cpu쿨러 저정도면 괜찮은지 알수있을까용??
다음검색
이런정도로 가면 될까용?? 메인보드 650em이 품절이여서 저걸로 넣었습니다.
저사양게임만해서(피파or롤) 600w정도로 파워맞췄는데 650이나 700정도로 해야하는지와 cpu쿨러 저정도면 괜찮은지 알수있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