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견적요청드립니다!

작성자박승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1

이런정도로 가면 될까용?? 메인보드 650em이 품절이여서 저걸로 넣었습니다. 
저사양게임만해서(피파or롤) 600w정도로 파워맞췄는데 650이나 700정도로 해야하는지와 cpu쿨러 저정도면 괜찮은지 알수있을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6 음.. 그대로 가도될듯 싶네요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FHD에서 사용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