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견적부탁드립니다 작성자샤크천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기저기 인터넷 뒤지고 찾아서 조합해온 견적인데 괜찮은지 봐주십시요 화이트구성으로 견적 조합했습니다초보라서 ...게임은 아이온2 풀옵으로 돌리고 싶어서 구성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6 1. MSI 코어리퀴드 저거 지네가 만드는게 아니라 OEM 주고 만드는거라 딱히 가격대비 품질이 좋지 않음 그냥 쿨러마스터 아트모스나 쓰시고2. 화이트 감성 챙기고 싶으면B850 어로스 엘리트 (M 안붙은것) 또는 X870E 어로스 엘리트 ICE로 가세요 숏보드 사면 하단이 안이쁨나머지는 별 문제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