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행복하게사는게나의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6 1. 콜옵이 사양이 높은 게임이라 5060TI 가세요

    2. 게임은 닥 X3D 입니다 9600X는 7800X3D 뒤꿈치도 못따라감 (약 20%의 프레임 격차)

    3. 성능이 6%나 하락합니다 B650 보드 쓰시면.. (5060TI 기준, 그래서 B650EM 이나 B850 칩을 가는거에요)

    견적에 별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