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행복하게사는게나의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6 1. 콜옵이 사양이 높은 게임이라 5060TI 가세요2. 게임은 닥 X3D 입니다 9600X는 7800X3D 뒤꿈치도 못따라감 (약 20%의 프레임 격차)3. 성능이 6%나 하락합니다 B650 보드 쓰시면.. (5060TI 기준, 그래서 B650EM 이나 B850 칩을 가는거에요)견적에 별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