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다시한번만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jangjw|작성시간26.06.17|조회수67 목록 댓글 1

이틀전에 여쭤봤는데 케이스를 바꾸고싶어서 다시 견적 요청드립니다. 화이트로 맞춰보고싶어서요

1. 그래픽카드 화이트가 이엠텍,만리 제품이있던데 만리가3만원가량 싸더라구요 브랜드인지도로 3만원 더주고 이엠텍이 좋울까요? 아니면 아끼고 만리로 가는게 좋을까요?

2. 리안리207케이스 후면 팬은 추가로 달 생각입니다

상단에는 팬없이 공냉 rc1920을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잘만 알파 v2 360을 추천하시나요?  상단팬이 없어도 발열이 잘 잡힐까요?

3. 구매는 성조님께 할거라 혹시 케이스 후면팬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방송에서는 아틱이라는 브랜드 p12라고 들었던것같은데 기억이안나네요

4.램도 화이트로 가고싶기는한데 제가 잘몰라서 견적에는 검정으로했는데 ESSENCORE KLEVV DDR5-5600 CL30 FIT V WHITE 서린 (16GB),ADATA DDR5-5600 CL46 LANCER BLADE 화이트 파인인포 (16GB),ESSENCORE KLEVV DDR5-5600 CL30 FIT V WHITE 서린 (16GB)  이 셋중에 어떤거하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립컴 허밋힘 | 작성시간 26.06.17 1. 만리 제품의 경우 지금 찾아보니 이엠텍 제품보다 3만원가량 저렴한게
    polar fox 제품 같아 보이는데
    해당제품과 이엠텍 차이는 성능 차이는 크게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시고
    백플레이트 쪽에 캐릭터 그림 그려져 있는데 이게 호불호 영역 갈릴수도 있습니다
    이엠텍의 장점이라면 as 가 있겠으나 저희한테 구매하신다면 크게 차이는 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2,3. 애초에 리안리207 케이스가 풍량이 쎈편이기도 해서
    7800x3d 제품 구매하신다면 수랭은 가실필요 없으시고상단팬 추가도 굳이 입니다,
    후면팬 정도 추가하면 되시겠으나 추가구매 하시는분들도 드문편이긴 합니다
    추가 하신다면 p12 팬 추가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 요새 워낙 램값이 비싸다 보니 그날의 가격에 따라 결정하면 될것같습니다(큰차이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