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견적부탁드립니다.

작성자성심당|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Q1. 메인보드가 낮은 등급인데, 성능저하가 심할지 궁급합니다.

Q2. ddr5메모리에서 듀얼구성은 필수가 아니게 됐지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ddr4메모리 16 + 16도고려하고 있습니다. 

 

Q3. 구성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Q4. 리눅스와 윈도우 듀얼부팅모드로 설치할려고합니다. ssd용량을 늘려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7 1. 성능 저하가 문제가 아니라 불량이 자주나서 안쓰는 브랜드입니다

    2. 7500F 따리로 5060TI 성능 제대로 못 뽑습니다 저거 5060도 커버안되는 CPU며 5060TI는 7800X3D 정도되야 제 성능이 나옵니다

    3. SSD도 막시오 컨트롤러 저가형 들어간 저품질 제품

    4. 파워도 시중에 잘 안쓰이는 제품

    모든게 저가형에 벨런스도 안맞고

    고장 빈도도 높고 문제가 심각한 조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