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형님~어드바이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Khan|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1

*모니터 : 알파스캔 콘퀘스트 27Q60G 게이밍 300 FAST IPS HDR 멀티스탠드 스피커 무결점

*CPU : [AMD] 라이젠5 7500F 6코어 12스레드 터보5.0G  → 인텔 코어 울트라7 시리즈2 270K Plus (애로우레이크 리프레시) (정품)

*CPU 쿨러 : [AMD] 라이젠 레이스 스텔스 쿨러 3RSYS Socoool RC1400 Quiet 쌍철봉 (블랙)

*메모리 : [마이크론]16G DDR5 5600Mhz CL46 [16X2]-32GB

*메인보드 : [ASRock] B650M-H/M.2+[HDMI/DP] [후면C-Type USB] → MSI MAG B860M 박격포 WIFI

*그래픽카드 : GIGABYTE 지포스 RTX 4060Ti 윈드포스 OC D6 8GB

*SSD : [ESSENCORE] SSD(512GB) KLEVV CRAS C710 M.2 NVMe → Western Digital WD BLACK SN850X M.2 NVMe (2TB) 

*파워 : [몬스타] [정격700W] ExtremeX FX700 블랙 80PLUS STANDARD

*케이스 : [앱코] U20M 큐빅 파노라마 어항케이스 (화이트)

형님! 영상작업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 이렇게 컴터를 업글할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예산이 넉넉치는 않아서 CPU, 쿨러, 메인보드, SSD 요정도만 업글할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8 생방에서 대답 완료!

    램과 / 그래픽카드만 재활용할것

    (270K 본체 견적 제 월간견적 그대로 따라가서 램 / 그래픽카드만 재활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