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500선에서 컴터를 맞추고 싶고 아이온2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5070ti 갈지 5080 갈지 고민 많이 하다가 5080으로 선택을 했는데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쿨러나 팬은 제가 잘몰라서 견적표에 나와있는거 보고 넣었습니다.
추가로 뭘 넣어야 되는게 있는지 아니면 부품중에 가성비로 좀 내려도 되는게 있는지 바꿀게 있는지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