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오직 게임용 입니다 예산은 300입니다
아이온2 풀옵으로 끊김없이 진행하고 싶습니다
스팀으로 pcvr도 즐기고요
ssd1테라
램은 32
케이스는 안이뻐도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작성시간 26.06.18 아이온은 특성상 거점전 (어비스) 에서 잔렉은 어쩔수없이 있습니다
300이면.. 예산에 맞춰야겠는데 (윈도우 포함 안한 가격 기준)
9800X3D + 5070 이쪽으로 짜면 되겠습니다
SSD는 가성비 좋게 P31
램은 5600 에이데이터 메모리
케이스는 저렴하게 D7 세븐팬
쿨러는 RC1900N
보드는 B850M PLUS ll
파워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750w 골드
이렇게 짜면 대략 320~330 내외로 나올겁니다
300으로 짜자니.. 그래픽카드나 cpu 둘중 하나는 내려야되는데
그래픽카드를 내리면 VR 하기에 불편할것이고
CPU를 내리면 아이온2할때 불편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