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스크탑 견적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lo_hyper|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8 불가능5060TI 16G 혼자 90만원SSD랑 메모리가 이미 100만원60으로 CPU 보드 쿨러 케이스 파워 다 살수있을리가 없죠그리고 애초에 5060TI 급으로 QHD 쓰시면 프레임이 안나와서 불편합니다 (5070 부터 권장인건 다이유가 있습니다 5060TI 16G와 5070의 성능차이가 약 40%나 나기 떄문이죠 60은 뒤에 TI가 붙은 비디오 메모리가 더 늘어나든 그냥 60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