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데스크탑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Byrne|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2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6월 월간견적 참고했습니다 

 

1.NZXT H7 FLOW V2 슬림 깔끔한 대신 쿨링이 떨어지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2.HDD 추가해도 되는지 브랜드 추천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8 1. 하드는 아예 안다는게 좋습니다 안써도 달려만 있으면

    소음 / 부팅속도 늦음 / 잔렉이 발생합니다

    2. 쿨링은 메쉬타입인 H7이 더 좋은편입니다 (다만 기본팬 제공이 적음)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8 (견적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