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작성자신성조 가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3

 

 다중 모니터는 같은 종류의 모니터를 사용하지 않는이상 깜빡임 화면 밀림 등의 이상증상이 생기기 쉽습니다

사실상 화상회의가 가장 사양이 높은 용도라 내장 그래픽으로도 사용은 가능해보이시네요

CPU: 14400 + AG400 G2 쿨러

B760M DS3H D4 보드

+ 3200 16G 마이크론 메모리 2개

SSD PM9A1 또는 P31 (전자는 500G도 있고 후자는 1T 만 있음)

케이스는 무난하게 DRX70

파워는 500W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답 주셨는데 제가 컴퓨터를 사본적이 없어서 어떤식으로 구매 해야하고 견적가는 어떻게 나오나요? 그리고 구매를 하면 조립 후 보내주시는거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