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 부탁드려요.

작성자모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이거 MSI 짬처리 에디션

    - 파워 일단 구린 제품 4티어쯤 되는? (불량 높고 리뷰도 별로 안좋음)

    - SSD 도 구린 제품 파이슨 최하위 컨트롤러 쓴 디램리스 저성능 제품 + 불량도 조금 높음

    - 메모리는 16 1개 밖에..;; 흠 쓰다보면 부족함을 느낄것이고

    - 5060TI 중에 가장 구린 제품은 벤투스 (시끄럽고 뜨겁고 성능 낮고 AS 구림)

    - 보드도 B850 중에서는 제일 구린 제품이네요

    그냥 MSI에 안팔리는 덤핑 제품만 모아서 싼척 하는 저품질 저성능 제품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1 조금 싸다 싶은 완본체는 전부 저런 겁니다.. (싼 이유가 있는 제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