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조님한테 컴 구매할려합니다 5090 작성자찬란한멜로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깔끔하고 잘짜여진 견적입니다! 쿨링도 좋고 아참 4K 렌덤 읽고 쓰기 (직접적으로 SSD 성능에 중요한)는 P41이 약간 더 나음SSD만 바꿔도 되고 나머지 다 그대로 가도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아참 아직 견적은 못남겨 드렸는데.. 아스트랄 가격이 크게 오른걸로 알고있거든요저 사이트 컴퓨존일탠데 걔네는 미리 받아놓은게 있어 저 가격일겁니다 ㅠㅠ (컴퓨존은 1년에 1조 매출나오는 대규모 몰이라 자기네 창고도 크게 있어 미리 좀 사두는곳)그래서 단가확인중! (비슷한 가격에라도 판매가 되나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